2010. 4. 28. 11:28

10.04.28 작업일지

머가 바빠서인지는 몰것으나....ㅠ.ㅠ..(사실 머가 좀 많았지)
일지를 거진 두달넘어서야 정리 하누나..ㅠ.ㅠ..

우선 엔쉬 사내 태스트가 한번 있었고, 역쉬 엔쉬 사원이 많다보니 접속자가 걍 클배만큼 나오는듯,
이런 저런 체크사항이 나왔으나, 정확히 나랑 매칭된 사항은 없었고, 그래도 버그는 이것저것 봤고,

캐릭터 버택스 버퍼 합치는 작업
(현 게임의 캐릭터 시스템을 이해하면 이걸 왜 하는지 말할수 있다.)

수정구 버그 (알케미스트 관련) 전달\
캐릭터쪽 수정한 사항이 많아서 내가 봤는데, 일단 컨텐츠적인 내용이다.

랜더링 순서 변경으로 인한 캐릭터가 한번씩 깜빡이는 버그 잡기
이건 바꾸고 나니 별 말이 없네 적용

마을에서 다수 캐릭으로 랜더링 퍼포먼스 태스트
사양별로 태스트
이건 난이도보다는 시간과의 싸움.. 아놔
투명화 옵션관련 요구사항이 많아져서 처리
자꾸 머가 추가사항이 생겨

초기 적재되는 GPU매모리분석
먼가 구리다고 생각하고 뛰어들었으나 얻은건 없고 시간만 줄창 씀 아놔...!

카메라 덜덜거림 현상 완화
이거 버그 해결이 아니고 말 그대로 현상완화!!

캐릭터 지연 로딩시스템 추가
이거 대박 작업 아놔~
급하다고 해서 주말까지 다 꼬라박아서 만들어 놨으나 빌드 전달 밀림.. ㅎㄷㄷ
 
캐릭터 이팩트 리소스 중복로딩 해결
시간단위로 홀딩하게 만들었는데 괘않은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