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 3. 2. 19:01

10.03.02일 작업일지

현재 프로젝트 캐릭터 그리는 방식을 어떻게 교채해야 좋을지 분석중.
  어렵다. 갬블내용도 많이 뜻어 고친거에 보고 고칠려니

마야 익스포터 작업
  갬블에선 넌 유니폼한 스케일이 지원하지 않는다. 하지만 다 뜻어서 만들었다.
    그러나 버그가 있고 특정한 경우에만 동작하게 되어있고 그렇게 쓰고 있는데
      이건 머 용량도 많고 샘플링 수도 많다.
        이 버그를 거의 다 잡았는데, 묵혀둔 버그이다 보니 같이 물려 있는게 많다.
        그래픽쪽에서 추가작업이 장난아니다.(리소스가 많이 싸인 바람에)
          그래픽쪽 추가작업이 거진 2주치라고한다 팀원 몇명을 다 돌려서!!
            그래서 나의 작업이 끝나고 적응했을때 정말 좋을건지를 분석(비율표를 많들어 재출)해야한다.

키 최적화를 위한 프로젝트
  마야에서 익스포터하면 베지어키를 쓸수 있는데 그걸 스탬하게 바꿔주는 기능과 같은 키를 지워주는 기능
이런 잡다한 기능 하는 툴이 있는데 그냥 마야 익스포터에 넣었다. 이 작업이 빌드공정에도 들어가 있었는데,
빼야 할듯

갑자기 이팩트가 업데이트가 안되는 것이다.
  도열님이 나의 소스를 롤백 시키면 된다고 해서 봤으나, 캐릭터 이팩트만 업데이트 않되는게 아니고
  맵에 있는 이팩트 또한 바보되었다.... 그러나 내 소스 롤백 시키면 된다하니 봐야지
    역시 내소스가 아니였다. 나의 몇시간이여!!!!

idea
  프로젝트가 오래되다 보면 수많은 프로젝트를 생성하게 되고 데일리로 빌드하는건 정말 매일 빌드해야
되는 버전만 빌드하는데, 거의 변경이 없는 라이브러리도 특정기간마다 빌드가 되는지 체크해둬야 할듯함.
  내가 오래전 프로젝트를 열었는데 빌드 않되서 하는 말이 아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