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
Tag
Media Log
Location Log
Guest Book
Admin
Write
2009. 5. 30. 13:47
스케일된 오브젝트의 노말 변환
2009. 5. 30. 13:47
in
프로그래밍/그래픽스
우리는 일반적으로 레퍼런스 노말을 월드로 변활할때 월드행렬을 회전성분만의 고려 : 강체변환시
회전행렬의 전치행렬은 = 역행렬과 같다.
회전정보에만 적용되는 상황임.
스케일이 까지 고려를 위해서 월드행렬을 전치 이후 역행렬을 곱해줘야함
공유하기
게시글 관리
음...
Posted by NGVI
공짜를 바라지 말자!!! 세상에 꽁이란 없다.
by
NGVI
Notice
Category
분류 전체보기
(260)
나는 누구?
(4)
프로그래밍
(59)
그래픽스
(28)
Error처리
(1)
일반
(11)
MR project
(0)
근무지 작업일지
(12)
스마트폰
(1)
사진
(24)
가져온 사진
(4)
정물
(9)
풍경
(1)
인물
(5)
블로그 만들기
(2)
볼거리
(131)
게임
(16)
Book
(12)
정치 경제
(2)
프라모댈
(4)
Comic&Ani
(8)
추천 사이트
(1)
짤방
(0)
임시저장보드
(0)
음악 & 스윙
(30)
Recent Comment
Recent Article
My Link
정재우님 블로그(Cowork)
류병곤님의 블로그(BigB)
김동혁님 블로그(ExCowork)
조순현님 블로그(Cowork)
이민우님 블로그(Cowork)
강광철님 블로그(Cowork)
Total
Today
Yesterday
Rss Feed
티스토리툴바